한국 온천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편안한 흰 가운을 입고 오이 물을 무제한으로 마시며 치료 전 대기실에서 휴식을 취하는 일반적인 스파가 아닙니다. 한국의 스파는 독특하고 문화적인 모든 것을 포함하는 경험이며 진정한 스파 애호가가 좋아할 것입니다. 그들은 깨끗한 시설에서 훌륭한 치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만큼 머물고 휴식을 취하기를 기대합니다. 더 큰 스파는 24시간 운영되며 입장료에는 무료 수면 공간이 포함됩니다. 이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문화의 일부이며 두 번째 집으로 표현됩니다.
Burke Williams나 Glen Ivy’s와 같은 미국 스파와 비교하여 한국 스파의 독특한 점은 알몸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스파는 시설 수영장과 목욕탕에 대해 성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티셔츠와 반바지가 포함된 유니폼을 입을 수 있는 남녀 공학 구역도 있습니다. 남녀공학 공간은 홍토실이나 아이스룸과 같은 전통 특실, TV를 보거나 제공된 컴퓨터로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는 공용 공간, 정통 한식을 주문할 수 있는 레스토랑, 마지막으로 일부는 24시간 영업하는 경우 수면 공간이 있습니다. 한국의 스파 경험은 마음을 차분하게 하며 순수하고 스트레스가 없고 편안한 마음의 상태에 도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한국 목욕탕은 수세기 동안 한국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처음에 이 목욕탕은 특별한 향기로운 향으로 목욕을 하고 몸을 문질러 하얗게 만드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이제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친구 및 가족과 어울리기 위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부모는 자녀를 데려와 서로의 등을 문지르며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간입니다. 친구들은 함께 자쿠지에 앉아 하루 일과를 토로합니다. 사람들은 매월 또는 매주 같은 얼굴을 보기 때문에 스파에서 친구를 사귀기도 합니다.
한국의 스파는 바디 스크럽 또는 일반적으로 아카수리 스크럽이라고 불리는 인기 있는 트리트먼트로 유명합니다. 안마사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당신을 철저히 문질러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피부를 실크처럼 매끄럽게 만들어줄 특별한 문지르기 장갑을 사용하고 당신은 당신이 몇 그늘 더 가벼워진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스크럽의 전체적인 개념은 당신이 더 깨끗하고 희게 느끼도록 하는 것입니다. 최신 시설에서는 마사지사가 있는 개인실에서 스크럽을 할 수 있지만 많은 스파에는 여전히 3~4개의 테이블을 수용할 수 있는 스크럽 공간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자신의 피부가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안마사는 비즈니스를 의미하며 특정 영역을 청소하기 위해 몸을 조종할 것이며 타협적인 위치에 있는 낯선 사람 옆에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서울오피 기술은 이상할 수 있지만 결과를 보장합니다. 피부가 아기처럼 매끄럽고 스크럽이 두피 마사지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편안해집니다.
한국 스파의 가장 큰 장점은 서비스가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새 시설의 스크럽 비용은 $30-$45이며 샤워, 수영장 및 특수실 무료 사용이 포함됩니다. 주요 시설을 사용하기 위해 입장료만 지불하고 치료를 받지 않으려면 $15-$20만 소요될 것입니다. 주요 도시의 많은 스파는 이미 Groupon 또는 Living Social과 같은 거래 사이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온천의 트렌드와 인기가 정말 높아졌고, 연예인들도 한국 온천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깁니다. Entourage의 Emmanuelle Chriqui는 Women’s Health Magazine에서 그녀가 한국 데이 스파를 방문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인용했습니다. 대부분의 스파 이용객은 한국 중년 여성이지만 많은 젊은 세대가 스파를 시도하고 있으며 그 경험이 마음에 듭니다. 한국의 온천이 궁금하시다면 하루만 해보세요. 친구와 함께 가서(단, 친구의 벗은 모습을 봐야 합니다.) 즐거운 스파 이벤트로 만드세요. 하지만 경고해야 합니다. 그것은 꽤 중독성이 있습니다!